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파이더맨 / 피터파커 / 톰 홀랜드 사진 , 짤 털기

728x90

사실 파프롬 홈 때도 반짝 좋아하긴 했는데 잠깐 반짝하고 말아서 그때 사진도 다 정리했었던걸로 기억함...

근데 다시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보고 뽕차올라서
톰 홀랜드 엄청 파고
그러다보니까 사진을 아이패드랑 폰에 엄청 많이 저장을 해둬갖고 여기다가 털어두려고



일단 첫장은 우리 기욤 뽀짝한 토미로 시작~~~~
난 토미 진지한 표정 짓는거도 좋은데 저런 귀여운 뿌엥 하는 표정 진짜 너무 좋아 진짜 진짜 귀여워


꺅 우리 와기 토미!!!
토미 어릴때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 아아아ㅏㄱ
저번에 토미 포토카드 뽑을때도 톰 홀랜드 어릴 때 사진 진짜 많이 뽑았었는데ㅋㄱㅋㄱㅋㄱㅋ 진짜 너무 귀여워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그냥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저 상태로 연기하는거짘ㅋㅋㅋ 배우는 역시 배우인가봐


아 이거 짖짜 너무 하찮고 귀여운 스파이더맨 아니냐궄ㅋㅋㅋ
스파이더맨 홈커밍 전지적 퀸즈 시민 시점ㅋㄱㄱㅋㄱㅋㄱㅋ
퀸즈의 시민이 스파이더맨 지나가는거 찍은것같앸ㅋㅋㅋ


이것도 약간 스파이더맨 친구 시점
네드 간접 체험인가ㅋㅋㅋㅋㅋㅋ
핸드폰 하는 스파이더맨 뭔가 친밀감 쌓여 짱귀여워 ㅎㅎㅎㅎ


아 나 되게 스파이더맨 옆에 있는거 간접 체험 하고 싶었나
왤케 이런 사진들이 많짘ㅋㅋㅋㅋㅋ


난 진짜 이런 피터 파커의 공돌이 모먼트가 너무 좋아
아니 진짜 너무 억울한게 어떻게 토니 스타크랑 피터파커 붙여놨으면서 둘이 공돌이 짓 같이하는 장면을 하나도 안넣을수가 있지????
그리구 이번 홈스파에는 피터파커 진짜 천재인데 이거 많이 드러나고 활용되는 그런게 좀 없어서 아쉬움.... 우리 피터파커 MIT 갈 정도로 천재 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이번에 풀린 노웨이 홈 삭제 씬 중에 엘레베이터 부분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워
우리 스파이더맨 표정봐ㅋㅋㄱㅋㄱㅋㄱㄱㅋ
아 나 진짜 이번에 꼭 블루레이 사서 삭제 씬 다 봐야지 꺌꺌



아 얼굴 완전 애기인거 봐....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귀여울수가 있지???


진짜 하 나 너무 좋아서 죽을것같아 진짜 너무좋아 아악


톰 홀랜드 남친짤 아니냐 이 정도면...


미안해요... 영화도 아니고 톰홀랜드도 아니지만 근데 너무 귀여운 스파이더맨 코믹스 짤이라서 안넣을수가 없었어 진짜 너무 귀엽지 않아요??? 사실 귀여운 스파이더맨 코믹스 사진들 너무 많은데 뭔가 그런거 올리기에 눈치 보여 (?)


크으 진짜 색감도 너무 예쁘고 우리 토미도 너무 예쁘고 완전 너무 좋다 옆에 있는 네드도 ㄹㅇ 넘 귀엽


꺅ㄱ 귀여워 !!!!!



아 진짜 너무 귀엽고 삼스파라니 아직도 진짜 꿈같아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진 넘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ㄱㅋㅋ
저 볼록 거울로 찍은거까지 넘나 내 취저얔ㅋㅋㄱㅋㄱㅋㅋㅋ
스파이더맨 홈메이드 슈트도 진짜 하찮고 귀여운게 너무 내 취향임ㅋㅋㄱㅋㄱㅋㄱㅋㄱ


이 사진은 되게 옛날부터 많이 돌아다녔던것 같은데 진짜 잘나옴
그리고 사진엔 안나왔는데 이때 피터파커가 입고 있는 미드타운고 체육복 진짜 이쁘지 않아요?? 나 진짜 살까 진지하게 고민했었다구


아니 근데 나 이렇게 피터파커가 해맑게 웃고 있는 장면 보면 너무 맴찢이야...
앞으로 이렇게 밝게 웃을일이 있긴할까 우리 피터파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쁜 마블놈들아ㅠㅠㅠㅠ 이렇게 어리고 해맑았던 애한테 뭔 짓을 한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



톰 홀랜드 진짜 얼굴 너무 아기같다
진짜 앙 깨물고 싶어


사실 난 변태였어요 여러분
우리 피터파커 아프고 찌통인거 진짜 맴찢이긴한데...
피터 저렇게 눈 빨게져서 그렁그렁한게 정말 좋아요...
미안 피터


톰 홀랜드한테는 미안한 말이겠지만
난 토미 저런 진지한 표정보다 귀엽구 막나온 사진(?) 그런거가 더 좋더라 ㅎㅎ....


아니 근데 진짜 피터파커조차 쓸데없는 얘기라고 생각한 츄로 얘길 그런 쓸데 없는 얘기를 토니가 다 기억하고 있다는게... 자기 사회보장번호는 다 기억하지도 못하는 사람인데...


꺄꺄꺄꺄ㅑ!!!!!
나 사실 이 장면 사진 진짜 많이 갖고 있는데....ㅎㅎㅎ
다 풀면 비슷한 사진만 너무 여러장 나와서 좀 별로라고 할까봐..


토미야 나 죽어...
저 장면 무슨 장면이었는지 기억 안나는데 여튼 저 장면 하나 보고 반해서 바로 영화 구매했던 기억이ㅎㅎㅎ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눈물 나올것같애


이거 폴라로이드로 뽑으면 진짜 갬성있고 이뻐요 진짜 후회안함


아 나 사진 이렇게까지 많이 저장했었나...?
분명 중간에 여러개 뺐는데....
아직 반도 못갔어....
일단 한번 끊어야겠다 더 하기 귀찮아.

728x90